* 어떤 분께서 질문 주신 분 덕분에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. 많은 차이는 없고 조금씩 변했네요.

자자.. 이제 더워지는 날들이 왔습니다. (오늘은 쫌 서늘합니다만.. ㅜㅜ)
지난번에 겨울 세일 정보를 올려드렸으니 이번엔 여름 세일 정보가 올라가야겠죠?
일정 잘 체크하세요~~~

아부르치 주(라퀼라, 테라모, 페스카라, 키에티 등) : 7/10 ~ 9/7
칼라브리아 주(코센차, 레지오 칼라브리아 등) : 7/3 ~ 8/31
캄파니아 주 (나폴리, 카프리, 살레르노 등) : 7/2 ~ 9/29
에밀리아 로마냐 주 (볼로냐, 라벤나, 페라라, 모데나 등) : 7/7 ~ 9/1
라치오 주 (로마, 오르비에토 등) : 7/3~ 약 6주?
리구리아 주 (친퀘테레, 제노바 등) : 7/9~ 45일 동안
롬바르디아 주 (밀라노, 베라가모, 코모 등) : 6월 중순에 할 가능성도 있지만 아마도 7/3부터? (사이트에 이렇게..)
시칠리아 주 : 7/10 ~ 9/15
토스카나 주 (피렌체, 시에나 등) : 7/10~ (겨울엔 2 달 동안 했어요.)
움부리아 주 (아씨지 등) : 7/7 ~ 60일 동안
베네토 주(베네치아, 베로나 등) : 7/3 ~ 8/31

각 주별로 나뉘어 있는 나라라 그런가봅니다. 이때 이탈리아 가시면 로마의 콘도티 거리와 밀라노의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에서는 사람들에게 밀려서 다녀야 할꺼에요. 주말에도 사람에 치이는 분위기... ^^

프랑스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이탈리아에서는 세일 기간이 되면 아웃렛 매장도 세일을 한다고 합니다. 안그래도 싸게 파는데 더... 하지만 물건이 많진 않겠죠? 그러나 프라다 아웃렛인 스페이스는 세일 안 한답니다. -.-;;; 지난 겨울에 그랬으니 여름에도 그렇겠죠? -.-;;;;; (세일하면 진짜~ 좋은데...)

들은 이야기로는 로마 시내에서 D & G 청바지를 세일 막판에 우리나라 돈으로 7만원에 샀다고도 하니 눈 크게 뜨시고 잘 찾아보세요.

전 한 때 취미이자 특기가 백화점에서 구름같이 몰려있는 사람들 틈을 뚫고 들어가 반값에 하나 건져오기였는데...

무분별한 쇼핑은 권하지 않습니다. 하지만.. 정도를 지키고 알뜰히 여행하고 꼭 사고 싶은거 구입한다면, 특히 세일기간 이용해서... 여행의 보람 중 하나이겠지요.

즐겁게, 알뜰하게 쇼핑하세요~

심심하실 터이니 사진 세컷~ (뭐 이미 다 보셨겠지만... ^^)

로마의 대표적 쇼핑가 콘도티 거리

피렌체 페라가모 본점

밀라노 두오모 옆에 있는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회랑, 프라다 본점이 있습니다.

 

 

Posted by *깜장천사*

댓글을 달아 주세요